한섬, 3분기 영업이익 60억원…작년 동기 대비 31.4% 감소 | 연합뉴스
한섬, 24일까지 ‘게스트 인 레지던스’ 팝업 - 헤럴드경제
패션비즈 | ‘어닝쇼크’ 한섬, 역성장 딛고 2030년 매출 2조 향해 달린다
▶ 해외 패션 포트폴리오 확대 및 브랜드 글로벌 경쟁력 강화
한섬은 국내 패션산업에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는 신명품 해외 브랜드 포트폴리오 강화 및 자체 브랜드의 해외 진출을 통해 패션 사업부문의 성장 전략을 추진하고 있음. 현대백화점, 자사 편집샵 등 핵심 유통망을 통한 브랜드 조기 안정화 및 기존 브랜드 포트폴리오와의 시너지를 통해 해외 패션 브랜드 매출 볼륨 성장 및 빠른 BEP 달성이 가능할 전망. 또한 ‘한섬’ 만의 감성과 퀄리티 를 바탕으로 TIME, SYSTEM 브랜드의 해외 시장 확대 및 국내 사업과의 시너지를 통해 중장기 성장동력을 확보해 나갈 전망
▶ 라이프스타일 영역, 중장기 성장동력으로 육성중
동사는 TIME, MINE 등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 기반의 차별적 경쟁력을 바탕으로 라이프스타일 영 역으로 사업 확장을 통해 중장기 성장동력을 확보해 나갈 전망. 동사는 2025년 1월 1일자로 화장 품 사업을 전개하고 있는 자회사 ㈜한섬라이프앤을 흡수합병하며, 자회사 합병을 통한 업무 효율 성 증대와 함께 신규 브랜드 런칭 및 계열사와의 시너지 등을 바탕으로 뷰티 사업에 대한 본격적 인 확장을 전개할 것으로 전망
▶ 밸류업 중장기 목표 설정을 통한 우호적인 주주환원정책 진행중
2024년 연결기준 매출액 1조 4,784억원(YoY-3.3%), 영업이익 711억원(YoY-29.2%), 지배주 주순이익 524억원(YoY -37.5%)을 전망하며, 밸류에이션은 PER 6.6배, PBR 0.2배, ROE 3.7% 수준으로 현 주가는 국내 소비경기 침체에 따른 실적 부진을 충분히 반영하고 있다고 판단됨. 동 사는 2024년 11월 밸류업 공시를 통해 수익력 강화 및 주주환원 확대를 통한 주주가치 제고를 발 표하였으며, 이는 동사 주가의 하방 안정성을 공고하게 해줄 것으로 기대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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