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비티, 3분기 매출 273.1억원…전년비 37% 증가 (edaily.co.kr)
엔비티, 3분기 매출 273.1억원…전년비 37% 증가
엔비티(236810)는 3분기 연결기준 매출액이 273억1000만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37% 가량 증가했다고 11일 공시했다. 같은 기간 영업이익은 6억6000만원으로 8.9% 증가했다. 3분기 누적 기준 매출액과 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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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비티, 에디슨오퍼월로 성장성·수익성 확보+'메타서울' 신규 모멘텀-한국IR협의회" (newspim.com)
"엔비티, 에디슨오퍼월로 성장성·수익성 확보+'메타서울' 신규 모멘텀-한국IR협의회"
[서울=뉴스핌] 배요한 기자 = 한국IR협의회 기업리서치센터는 22일 엔비티에 대해 "에디슨오퍼월 등 주요 플랫폼 모두 성장성과 수익성을 확보한 가운데 메타버스 기반 플랫폼 '메타서울'을 새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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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비티 상한가로 장 마감...주가 상승이유는? < 경제일반 < 경제 < 기사본문 - 금강일보 (ggilbo.com)
엔비티 상한가로 장 마감...주가 상승이유는? - 금강일보
엔비티가 상한가로 장을 마감하면서 투자자들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엔비티는 광고주와 플랫폼, 이용자 모두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모바일 포인트 플랫폼 사업을 하고 있다.사용자가 모바일 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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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비티 "30일 메타서울 2차 타일 분양 개시" ::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 (newsis.com)
엔비티 "30일 메타서울 2차 타일 분양 개시"
[서울=뉴시스] 김경택 기자 = 엔비티는 오는 30일부터 웹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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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벨 - 국내 최고 자본시장(Capital Markets) 미디어 (thebell.co.kr)
[뉴테크 상장사 진단]'캐시 슬라이드'로 성장 엔비티, 뉴 모멘텀 '이커머스'
국내 최고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이 정보서비스의 새 지평을 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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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장성과 수익성을 겸비한 모바일 플랫폼 회사
엔비티는 모바일 포인트 플랫폼 회사로 1) 모바일 포인트 광고 사업, 2) 모바일 포인트 쇼핑 사업, 3) 광고 제작 및 대행 사업을 영위. 동사의 투자포인트는 1) B2B 플랫폼인 ‘애디슨오퍼 월’의 외형이 고성장할 전망이며, 2) 스타트업임에도 고정비를 통제해 수익을 내는 사업 모델 을 구축하고 있고, 3) 메타버스 기반의 신규 B2C 플랫폼인 ‘메타서울’이 기대되는 점
▶2023년 예상 PER 12.9배, 저평가로 판단
엔비티의 2022년 매출액과 영업이익은 각각 1,105억원(+34%YoY), 42억원(+35%YoY) 전 망. 현재 엔비티의 2022년, 2023년 예상 PER은 각각 30.6배, 12.9배. 동사의 2020년~2023년 매출액 및 영업이익 고성장을 감안하면 저평가로 판단됨
▶B2C 플랫폼인 ‘캐시슬라이드’의 매출 감소는 아쉬움
‘캐시슬라이드’는 B2C 서비스로 매체사 수수료가 발생하지 않아 마진율이 높음. 따라서, 동 플랫폼의 매출감소는 리스크요인. 그럼에도, 현재로서는 전문인력을 1) 성장성이 큰 B2B 플랫 폼(애디슨오퍼월)과 2) ‘메타서울’과 같은 새로운 B2C 플랫폼 개발에 적절히 배분하는 것이 회사의 전략적 선택에 필요한 것으로 판단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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