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벌어보자!/종목뉴스

원텍, '올리지오' 인기에 상반기 매출 60% 급증

by 바방 2022. 9. 11.
반응형

원텍, '올리지오' 인기에 상반기 매출 60% 급증 (edaily.co.kr)

 

원텍, '올리지오' 인기에 상반기 매출 60% 급증

리프팅 의료기기 ‘올리지오’ 판매가 호조를 보이면서 원텍(336570)의 상반기 매출액이 전년대비 61.7% 급성장했다. 증권가에선 올해 매출이 900억원도 가능할 것으로 보고 있다. 1999년 설립된 원

www.edaily.co.kr

 

 

 

 

 

“원텍, 에스테틱 제품 경쟁력에서 브랜드 경쟁력까지 확보” (news2day.co.kr)

 

“원텍, 에스테틱 제품 경쟁력에서 브랜드 경쟁력까지 확보”

[뉴스투데이=장원수 기자] 유안타증권은 1일 원텍에 대해 올리지오는 경쟁력을 보유하고 있다고 전했다. 권명준 유안타증권 연구원은 “원텍은 피부미용 의료기기 등 의료용 장비를 제조 및 판

www.news2day.co.kr

 

 

 

 

 

높아진 IPO 문턱...스팩 상장 나선 의료기기 기업들 < 산업 < 기사본문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높아진 IPO 문턱...스팩 상장 나선 의료기기 기업들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디지털투데이 박종헌 기자] 최근 증시 부진으로 기업공개(IPO) 시장이 얼어붙자 기업인수목적회사(SPAC·스팩)와의 합병 상장을 택하는 의료기기 기업들이 늘고 있다.특히 ‘대어급’으로 꼽히던

www.digitaltoday.co.kr

 

 

 

 

 

원텍, 올리지오 VIP 유저미팅 성황리 종료 - 정보통신신문 (koit.co.kr)

 

원텍, 올리지오 VIP 유저미팅 성황리 종료 - 정보통신신문

[정보통신신문=박남수기자] 글로벌 헬스케어 전문 기업 원텍이 올리지오 출시 2년을 맞아 실시한 올리지오 VIP 유저 미팅이 성황리에 종료됐다. 롯데호텔 소공동에서 대규모로 진행된 이번 행사

www.koit.co.kr

 

 

 

 

 

원텍, 영업익 233.8%↑…창사 이래 최대 반기 실적 달성 - 아시아투데이 (asiatoday.co.kr)

 

원텍, 영업익 233.8%↑…창사 이래 최대 반기 실적 달성

글로벌 헬스케어 전문 기업 원텍은 창사 이래 최대 반기실적인 상반기 매출 368억4000만원, 영업이익 약 92억6000만원(연결재무제표기준, 감사전)을 달성했다고 10일 잠정실적을 공시했다. 지난 2021

www.asiatoday.co.kr

 

 

 

 

 

원텍 "대신밸런스제8호스팩과 합병완료, 30일 상장" ::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 (newsis.com)

 

원텍 "대신밸런스제8호스팩과 합병완료, 30일 상장"

[서울=뉴시스]신항섭 기자 = 헬스케어 전문 기업 원텍은 대신밸런스제8호스팩과의 합병 절차를 마쳤으며 오는 30일 코스닥 시장에 상장한다고 15일 밝혔다

www.newsis.com

 

반응형

 

 

 

 

 

 

 

경쟁력을 보유한 올리지오
원텍은 피부미용 의료기기 등 의료용 장비를 제조 및 판매하는 기업이다. 1999년에 설립되었으며, 2015년 코넥스 상장, 2022년 6월에 스팩 합병 상장했다. 동사의 현재 주력 제품은 올리지오이다. 2020년 6월 출시 이후 2년 만인 누적 700대를 돌파하였다. 경쟁사와 비교 시 타임락(Time Lock)이 없으며, 통증을 경감시킬 수 있어 인기가 지속될 것으로 기대된다.

▶제품 경쟁력에서 브랜드 경쟁력까지 확보
동사는 다양한 에스테틱 제품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다. 최근 피부미용 트렌드는 2개 이상의 다양한 시술 방법이 Mix & Matching 되고 있어 대응에 유리하다. 트렌드 변화 시 혹은 제품간 결합이 이뤄질 때 역시 발 빠른 대응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긍정적이다.

▶기대해 볼 수 있는 해외 진출
국내 에스테틱 기업들은 북미/유럽 시장 진출을 위해 해외 기업과 공급계약을 체결하고 있다. Win-Win 하는 조건이기 때문이다. 해외 기업들은 제품 라인업을 확대할 수 있다. 국내 기업들은 해외 진출을 위한 마케팅 비용을 절감할 수 있고, 인지도도 상향 시킬 수 있다.
동사의 제품들 역시 해외 진출을 위한 승인 등의 준비가 마련되어 있어 해외 기업과의 협업 가능성이 높을 것으로 예상한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