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돈벌어보자!/종목뉴스

“신세계인터내셔날, 3분기에도 럭셔리 수요는 견조하다”

by 바방 2022. 9. 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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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인터내셔날, 3분기에도 럭셔리 수요는 견조하다” (news2day.co.kr)

 

“신세계인터내셔날, 3분기에도 럭셔리 수요는 견조하다”

[뉴스투데이=장원수 기자] 키움증권은 20일 신세계인터내셔날에 대해 국내 트렌드를 이끄는 브랜드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고 전했다. 조소정 키움증권 연구원은 “신세계인터내셔날은 해외 유명

www.news2day.co.kr

 

 

 

 

 

 

[ESG 경영] 신세계그룹,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발간... “ESG 경영 그룹 전반으로 확대” - 녹색경제신문 (greened.kr)

 

[ESG 경영] 신세계그룹,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발간... “ESG 경영 그룹 전반으로 확대” - 녹색경제

기업의 DNA는 성장이다. 생존과 증식, 성장을 향한 기업 DNA의 투쟁은 오늘의 문명과 과학, 기술, 높은 삶의 질을 가능케 한 원동력이었다. 그러나 기업 DNA가 지나치게 치열해 더러는 반사회적, 반

www.greened.kr

 

 

 

 

 

 

中 반등 채비 나선 신세계인터 - 팍스넷뉴스 (paxnetnews.com)

 

中 반등 채비 나선 신세계인터 - 팍스넷뉴스

코로나19로 온라인 공략···유통망 재정비 등 분주

paxnetnews.com

 

 

 

 

 

 

신세계인터내셔날, 낙폭 과대 평가에 6%대 '반등' - 오피니언뉴스 (opinionnews.co.kr)

 

신세계인터내셔날, 낙폭 과대 평가에 6%대 '반등' - 오피니언뉴스

[오피니언뉴스=김혜실 기자] 신세계인터내셔날이 과도한 주가 하락으로 밸류에이션이 매력적이라는 평가다. 여기에 3분기에도 고가 제품 중심의 소비는 지속되면서 호실적이 기대되면서 주가

www.opinionnews.co.kr

 

 

 

 

 

 

신세계인터내셔날, '엔폴드' 국내판권 확보…신세계 강남에 매장 | 연합뉴스 (yna.co.kr)

 

신세계인터내셔날, '엔폴드' 국내판권 확보…신세계 강남에 매장 | 연합뉴스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은 여성복 브랜드 '엔폴드'(ENFOLD)의 판권을 확보해 국내에 선보인다고 7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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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인터내셔날 뽀아레, 배우 전지현 모델로 발탁 | 연합뉴스 (yna.co.kr)

 

신세계인터내셔날 뽀아레, 배우 전지현 모델로 발탁 | 연합뉴스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은 자사 화장품 브랜드 '뽀아레' 전속모델로 배우 전지현을 발탁했다고 1일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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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인터내셔날, 헤어케어 사업 강화…오리베 단독 매장 열어 | 연합뉴스 (yna.co.kr)

 

신세계인터내셔날, 헤어케어 사업 강화…오리베 단독 매장 열어 | 연합뉴스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은 헤어케어 분야를 신성장동력으로 삼고 관련 사업을 강화한다고 25일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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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인터내셔날 '엔데믹' 기회 잡아, 이길한 브랜드 확대 더 공격적으로 (businesspost.co.kr)

 

신세계인터내셔날 '엔데믹' 기회 잡아, 이길한 브랜드 확대 더 공격적으로

[비즈니스포스트] 이길한 신세계인터내셔날 대표이사가 바쁜 하반기를 보내고 있다. 코로나19 엔데믹(풍토병화)으로 잡은 기회를 놓치지 않고 의류와 화장품 브랜드를 대거 확대하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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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도한 하락, 매력적인 밸류에이션

최근 3개월 동안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주가는 19% 하락하며 12M Fwd P/E 7배를 하회했다. 경기 둔화, 가처분 소득 하락에 따른 소비 위축 우려, 해외 여행 정상화에 따른 소비 분산 우려 등이 동사의 투자 매력도를 낮췄다. 그러나 국내의 소비 상황은 오히려 양극화 현상이 뚜렷하게 나타남에 따라 동사의 고가 해외의류, 수입화장품에 대한 수요가 강한 상황이다. 이에 따라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지난 2분기에 이어, 3분기 또한 두 자릿수 매출 성장으로 강한 이익 모멘텀이 기대된다. 차별적 성장과 매력적인 밸류에이션 수준이 돋보인다.

 

▶고가 수요 견고, 차별적 모멘텀 기대

신세계인터내셔날의 3분기 실적은 연결 매출 3.9천억원(YoY+11%), 영업이익 264억원(YoY +87%) 전망한다. 해외의류와 수입화장품 중심 고성장으로 견고한 실적이 예상된다. 고가 제품군인 해외브랜드, 수입화장품 매출이 각각 17%, 18% 성장할 것으로 보인다. ▶해외브랜드는 매출 1.3천억원(YoY+17%), 영업이익 225억원(YoY+57%) 전망한다. 모든 브랜드 수요가 강한 것으로 파악된다. 믹스 상승으로 수익성은 18%(+5%p yoy) 예상한다. ▶국내브랜드는 소폭 성장 추정한다. SI빌리지에서의 자체 브랜드 수요는 견고하나, 할인점향 수요가 다소 약한 것으로 파악된다. 수익성은 보수적으로 전년동기비 하락을 가정했다. ▶톰보이 또한 자체 브랜드 수요와 유사하게 견고했다. 매출 7% 성장, 수익성 10% 예상한다. ▶라이프스타일은 소폭 성장 예상한다. 저가 제품군에 대한 수요가 다소 약한 것으로 파악된다. ▶코스메틱은 매출 973억원(YoY+15%), 영업이익 86억원(YoY+20%) 추정한다. 수입화장품은 매출 743억원(YoY+18%), 비디비치는 210억원(YoY+17%)으로 전망한다. 비디비치는 전분기에 이어 완연한 회복세 이어지고 있다. [참고] 부문별 수치는 유안타증권 추정치

 

▶투자의견 BUY 유지, 목표주가 4.5만원 제시

신세계인터내셔날에 대한 투자의견 BUY 유지, 목표주가는 타겟 배수 조정(Target P/E 13x→11x, P/E Band 평균) 함에 따라 목표주가를 4.5만원으로 하향한다. 그럼에도 차별적 성장으로 업종 내 주가 상승 여력이 클 것으로 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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