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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B證 "NHN한국사이버결제, 내년 이익 성장 클 것"

by 바방 2021. 10.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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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B證 "NHN한국사이버결제, 내년 이익 성장 클 것" ::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 (newsis.com)

 

KTB證 "NHN한국사이버결제, 내년 이익 성장 클 것"

[서울=뉴시스] 김경택 기자 = KTB투자증권은 29일 NHN한국사이버결제에 대해 신규 해외 가맹점 중심 거래액(GMV) 증가를 기반으로 내년 영업이익 성장성이 클 것이라며 투자의견은 '매수', 목표주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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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맹점 해외 진출 돕는다"… NHN한국사이버결제, 아마존·페이오니아와 맞손 (youthdaily.co.kr)

 

"가맹점 해외 진출 돕는다"… NHN한국사이버결제, 아마존·페이오니아와 맞손

【 청년일보 】 NHN한국사이버결제(KCP)는 오는 15일 오후 2시 '아마존 글로벌셀링을 위한 비즈니스 전략 웹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웨비나는 전 세계 21개 국가에 마켓플레이스를 보유한 글로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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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HN한국사이버결제 2Q 영업익 112억원…전년 동기 대비 14.8% 증가 (youthdaily.co.kr)

 

NHN한국사이버결제 2Q 영업익 112억원…전년 동기 대비 14.8% 증가

【 청년일보 】NHN한국사이버결제(NHN KCP)는 연결 기준 올해 2분기 영업이익이 112억원으로 지난해 동기보다 14.77% 증가한 것으로 잠정 집계됐다고 13일 공시했다. 매출은 1천825억원으로 작년 동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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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HN한국사이버결제, 코스닥 상장사 결제사 첫 ESG위원회 출범 - 푸드경제신문 organiclife (iloveorganic.co.kr)

 

NHN한국사이버결제, 코스닥 상장사 결제사 첫 ESG위원회 출범 - 푸드경제신문 organiclife

[푸드경제 정선우 기자]NHN한국사이버결제가 코스닥에 상장된 결제사 중 처음으로 ESG 경영을 본격화한다. NHN한국사이버결제(NHN KCP)는 이사회 결의를 통해 사회적 책임강화 및 지속가능한 경영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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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HN한국사이버결제, 해외 가맹점 확대로 수익성 회복 기대 - 아시아경제 (asiae.co.kr)

 

NHN한국사이버결제, 해외 가맹점 확대로 수익성 회복 기대

코로나19 대유행 영향으로 온라인을 통한 소비가 늘고 있다. 배달 대행을 이용하는 고객 수와 고객당 이용 빈도가 늘었고 비대면 문화가 확산하면서 소셜커머스 시장도 성장했다. MZ세대(밀레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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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매의 기술] 숨은 콘텐츠株의 반란 시작?! 'NHN한국사이버결제' - 머니투데이방송 (mtn.co.kr)

 

[매매의 기술] 숨은 콘텐츠株의 반란 시작?! 'NHN한국사이버결제'

[동영상재생:NVP1]칼같은 시장 분석과 주포가 숨어있는 종목! 단야선생

news.mt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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투자의견 ‘BUY’, 목표주가 7.2만원 제시
목표주가는 2022년 예상 EPS에 Target PER 35배를 적용했다. 동사는 1) 국내 온라인 쇼핑 시장 확대에 따른 수혜를 지속 받고 있으며 2) 수익성이 높은 해외 거래처향 매출액 확대 및 신규 고객 증가가 이어지고 있고 3) 2022년 오프라인 매장 기반의 O2O 부문과 여행사 익스피디아 그룹향 매출 본격 발생 등 다양한 모멘텀을 확보하고 있다. 이처럼 포스트코로나에도 적합하고 독점적 지위를 가지며 오래 거래할 수 있는 해외 고객사들도 계속 유입되고 있는 만큼 고 밸류에이션 부여가 합당하다.

▶국내의 우호적인 영업환경과 양질의 해외 거래처 증가
국내 온라인 쇼핑 시장은 코로나 장기화로 비대면 소비가 늘어나면서 2021년에는 전년대비 19% 성장한 190조원 규모를 형성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특히 빠른 배송 시스템과 함께 품목들도 확대되고 있는 등 향후 온라인 쇼핑 시장은 지속 성장할 것으로 예상한다. 우호적인 국내 영업환경 조성과 함께 동사는 해외 거래처도 늘려나가고 있다. 해외 고객사는 맞춤형 결제 시스템을 제공해야 하는 만큼 개발 기간만 1년 이상 걸리고 한번 마스터 PG 지위를 획득하게 되면 장기간 거래가 가능하다. 2021년 2분기에는 해외 고객사 거래대금이 처음으로 1조원을 상회했으며 향후 비중 확대가 예상되는 등 긍정적이다.

▶2022년 실적이 기대되는 이유
2022년은 실적은 매출액 9,857억원(+31.0%, YoY)과 영업이익 621억원(+37.3%, YoY)으로 더욱 좋을 전망이다. 그 이유는 1) 현재 코로나19 영향으로 비중이 낮은 여행사 익스피디아 그룹향 매출액이 백신 접종 확대 등 해외 여행이 많이 늘어나면서 좋아질 것으로 예상되고 2) 신규 고객사로 유입될 글로벌 OTT업체향 매출 발생, 3) 오프라인 매장을 기반으로 하고 있는 O2O 사업 부문의 성과도 나타날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이다. 이처럼 외형 성장과 함께 수익성도 좋아질 것으로 보이는 만큼 투자 매력이 높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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