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벌어보자!/종목뉴스

“엠아이텍, 차별화된 제품으로 시장 점유율 늘릴 것”

by 바방 2022. 1. 25.
반응형

“엠아이텍 차별화된 제품으로 시장 점유율 늘릴 것” | 한경닷컴 (hankyung.com)

 

“엠아이텍, 차별화된 제품으로 시장 점유율 늘릴 것”

“엠아이텍, 차별화된 제품으로 시장 점유율 늘릴 것”, 유안타증권 분석

www.hankyung.com

 

 

 

 

엠아이텍 “다이어트 스텐트 준비 중…비만 新시장 개척할 것” | 한경닷컴 (hankyung.com)

 

엠아이텍 “다이어트 스텐트 준비 중…비만 新시장 개척할 것”

엠아이텍 “다이어트 스텐트 준비 중…비만 新시장 개척할 것”, 박진형 대표 인터뷰

www.hankyung.com

 

 

 

 

[특징주] 엠아이텍, 차별화된 제품으로 시장 점유율 확대 전망에↑ - 머니S (mt.co.kr)

 

[특징주] 엠아이텍, 차별화된 제품으로 시장 점유율 확대 전망에↑ - 머니S

엠아이텍이 글로벌 비혈관용 스텐트 시장에서 차별화된 제품으로 점유율을 확대할 것이란 증권가 분석이 나오면서 장 초반 강세다.20일 오전 9시34분 엠아이텍은 전 거래일 대비 280원(5.07%) 오른

moneys.mt.co.kr

 

 

 

 

엠아이텍, 20억원 규모 자사주 소각 결정 (edaily.co.kr)

 

엠아이텍, 20억원 규모 자사주 소각 결정

엠아이텍(179290)은 20억원 규모의 기존 취득 자사주 38만7500주를 소각하기로 결정했다고 10일 공시했다. 소각 예정일은 오는 17일이다.

www.edaily.co.kr

 

 

 

 

“엠아이텍, 제품군 확대 및 글로벌 파트너십 기반 지속 성장 전망” (news2day.co.kr)

 

“엠아이텍, 제품군 확대 및 글로벌 파트너십 기반 지속 성장 전망”

[뉴스투데이=장원수 기자] 하나금융투자는 24일 엠아이텍에 대해 미국 식품의약국(FDA) 승인 품목이 8개에서 13개로 확대됐다고 전했다. 최재호 하나금융투자 연구원은 “엠아이텍은 1991년 설립됐

www.news2day.co.kr

 

 

반응형

 

 

 

 

국내 1위, 글로벌 5위 비혈관용 스텐트 제조업체
엠아이텍은 식도, 대장 등 장기가 협착되지 않도록 체내에 삽입하는 비혈관용 스텐트의 제조 및 판매를 주력 사업으로 영위하는 종합 의료기기 업체이다. 동사는 국내 시장 점유율 1위, 글로벌 5위를 확보한 시장의 주력 업체이며 현재 국내 포함 글로벌 98개 국가에 동사 제품을 판매 중이다. 동사의 투자포인트는 비혈관용 스텐트의 제품 특성에 따라 경기 국면과 시장 변동성에 관계없이 꾸준한 실적 성장을 이어갈 수 있다는 점이다. 특히 동사는 구조적 성장이 예상되는 글로벌 비혈관용 스텐트 시장에서 철저히 차별화된 제품을 통해 점진적 시장 점유율 확대를 달성할 것으로 전망한다. 연평균 20% 이상의 실적 성장을 기대해도 좋다.


▶우호적인 업황 속에서 꾸준한 MS 확대 전망
I. 시장의 구조적 성장: 글로벌 비혈관용 스텐트 시장은 2020년 9.9억달러에서 2025년 13.9억달러까지 연평균 7% 성장할 것으로 전망되며 주요 성장 요인은 ①암환자 수 ②질병의 조기진단 및 생존율 증가에 기인한다. 즉, 비혈관용 스텐트 착용이 필요한 인구와 평균 착용 주기가 길어지면서 향후 꾸준한 시장 성장이 전망되는 바이다. II. 지속적인 MS 확대: 동사는 ①글로벌 대형 의료기기 업체와의 파트너십 ②맥시코 등 신시장 진출 ③혁신적인 신제품 출시 등을 통해 연평균 시장 성장률을 3배 이상 상회할 것으로 전망한다. 동사 제품의 주요 고객인 의사들의 구매율이 점진적으로 상승하는 중이며 이에 글로벌 의료기기 업체들의 적극적인 파트너십 요청이 이뤄지고 있다. 또한 생분해성 스텐트 등의 혁신적인 신제품 개발에 착수하며 중장기 성장 모멘텀 또한 확보했다고 판단한다.


▶투자의견 ‘BUY’, 목표주가 8,500원으로 커버리지 개시
엠아이텍에 대해 투자의견 ‘BUY’와 목표주가 8,500원을 제시한다. 목표주가는 2023년 예상 EPS 566원에 Target PER 15배를 적용했다. 동사는 최근 시장 변동성 확대 국면에서 ①성장성(20~23년 연평균 매출 성장률 25%) ②수익성(20~23년 평균 OPM 22%) ③주가 매력도 (23년 PER 10배vs글로벌 Peer 21배)를 보유했기 때문에 향후 견조한 주가 흐름을 보일 것으로 예상한다. 더불어 현재 개발 중인 생분해성 스텐트 상용화 시점에는 유의미한 벨류에이션 리레이팅까지 이뤄질 것으로 전망되기 때문에 지금부터 관심있게 지켜볼 필요가 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