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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프리카TV, 포켓몬 월드챔피언십2022 'Pokémon UNITE' 부문 생중계

by 바방 2022. 8. 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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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프리카TV, 포켓몬 월드챔피언십2022 'Pokémon UNITE' 부문 생중계 (xportsnews.com)

 

아프리카TV, 포켓몬 월드챔피언십2022 'Pokémon UNITE' 부문 생중계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아프리카TV가 ‘Pokémon UNITE’ 부문 경기를 생중계한다. 아프리카TV는 오는 19일과 20일 양일간 전 세계 각 국가를 대표하는 최고의 팀들이 모여 경쟁하는 글로벌 대회

www.xportsnews.com

 

 

 

 

 

 

팔로워 90만 인스타그램 여신, 아프리카TV 진출 예고했다 | 위키트리 (wikitree.co.kr)

 

팔로워 90만 인스타그램 여신, 아프리카TV 진출 예고했다

인스타그램 팔로워 90만 7000여 명,인플루언서 오지은 여캠 데뷔 예정. 팔로워 90만 인스타그램 여신, 아프리카TV 진출 예고했다

www.wikitree.co.kr

 

 

 

 

 

 

아프리카TV, '별풍선' 인앱결제 없앴다 - ZDNet korea

 

아프리카TV, '별풍선' 인앱결제 없앴다

아프리카TV가 구글 인앱결제 강제 정책 대응을 위한 자구책 마련에 나선다. 구글이 회사 주력 수익원인 '기부경제선물(별풍선)'을 디지털 아이템으로 규정해 ...

zdne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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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프리카TV, 산학협력 통해 스포츠 콘텐츠 개발 나선다 (news1.kr)

 

아프리카TV, 산학협력 통해 스포츠 콘텐츠 개발 나선다

사실 앞에 겸손한 민영 종합 뉴스통신사 뉴스1

www.news1.kr

 

 

 

 

 

아프리카TV, KOVO컵·V리그 중계한다 (kukinews.com)

 

아프리카TV, KOVO컵·V리그 중계한다

아프리카TV 아프리카TV에서 배구경기를 만날 수 있다.아프리카TV는 오는 13일부터 한국배구연맹(KOVO)이 매년 비시즌에 주최하는 컵대회 ‘2022 KOVO컵&r

www.kukinews.com

 

 

 

 

 

아프리카TV, 프랑스 리그1 생중계 - ZDNet korea

 

아프리카TV, 프랑스 리그1 생중계

아프리카TV가 ‘2022-23 시즌 프랑스 리그1(리그앙)’을 6일부터 생중계한다고 밝혔다. 회사는 지지난해부터 세 시즌 연속 리그1 생중계 서비스를 이어가고 있다.리그1은...

zdnet.co.kr

 

 

 

 

 

아프리카TV, 2분기 영업익 232억원...전년比 7.7%↑ - ZDNet korea

 

아프리카TV, 2분기 영업익 232억원...전년比 7.7%↑

아프리카TV는 연결 기준 2022년 2분기 매출액과 영업이익이 각각 780억원, 232억원을 기록했다고 29일 공시했다.2분기 매출액과 영업이익은 전년 동기 대비 각각 20...

zdnet.co.kr

 

 

 

 

 

 

 

 

 

2Q22 Review
매출액 780억원(YoY +20%), 영업이익 232억원(YoY +7.7%), 지배 순이익 196억원 (YoY +3.3%). 시장 기대치 하회
야외활동 증가로 플랫폼 서비스(기부경제선물 등) 매출 전분기 대비 감소한 583억원 기록(QoQ -2.8%, YoY +15.2%), 광고주 수요 지속 확대 및 컨텐츠형 광고 고성장(129억원, QoQ +33.7%, YoY +50.1%)에 따른 광고 매출 전분기 대비 대폭 증가한 184억원 기록(QoQ +29.8%, YoY +42.4%)
다만, 높아진 인건비 166억원(YoY 39%), 광고매출 증가에 따른 지급수수료(광고) 증가(99억원, YoY +59%) 등으로 영업이익률이 소폭 하락함

▶하반기 전망
‘T1’, ‘젠지’ 등 인기 e스포츠팀 계약에 따른 충성 시청자 증가, 엔터테인먼트 컨텐츠 및 숏폼 컨텐츠 강화 등 플랫폼 충성도 증가하며, 2분기 대비 플랫폼 서비스 매출 증가 전망
광고 매출은 컨텐츠형 광고의 높은 수요로 광고 매출 전체로 연간 YoY +40% 이상의 높은 성장이 가능할 것으로 예상됨
3분기에는 ‘BJ 미디어 커머스’ 추가되며, 동사 장기 성장성은 증가할 것으로 기대

▶투자의견 BUY, 목표주가 16만원 유지
사용자수 정체로 플랫폼 확장성은 제한적이나, 사용자들의 충성도 증가로 ARPU는 꾸준히 증가 중에 있고, 컨텐츠형 광고 등 새로운 광고 플랫폼으로서 실적과 밸류가 증가하고 있는 상황임
이에 반해 국내외 금리 인상 등 성장주에 대한 멀티플 하락으로 2022년 18% 성장이 예상됨에도 불구 PER은 13배 수준까지 하락한 상황. 성장주에 대한 매크로 변수가 우호적으로 변화될 시 동사 주가의 빠른 반등이 예상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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