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돈벌어보자!/종목뉴스

더블유게임즈, 더블유카지노 콘텐츠 강화

by 바방 2022. 7. 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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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블유게임즈, 더블유카지노 콘텐츠 강화(IT/과학)-NSP통신 (nspna.com)

 

더블유게임즈, 더블유카지노 콘텐츠 강화(IT/과학) - NSP통신

글로벌 게임사 더블유게임즈(192080, 대표 김가람)는 소셜카지노 게임 더블유카지노에 신규 콘텐츠 ‘원더 카드(Wonder Cards)’를 업데이트했다.더블유카지노는 2012년 5월에 출시된 글로벌 장수 게

www.nspna.com

 

 

 

 

 

이베스트證 "더블유게임즈, 성장성 부진 감안해도 저평가" ::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 (newsis.com)

 

이베스트證 "더블유게임즈, 성장성 부진 감안해도 저평가"

[서울=뉴시스] 김경택 기자 = 이베스트투자증권은 14일 더블유게임즈에 대해 성장성 부진을 감안해도 현 주가는 저평가된 상황이라고 진단했다

www.newsis.com

 

 

 

 

 

더블유게임즈 '웨어울프윈드폴', 英 슬롯게임 인증 받아 - ZDNet korea

 

더블유게임즈 '웨어울프윈드폴', 英 슬롯게임 인증 받아

더블유게임즈(대표 김가람)는 슬롯 게임 ‘웨어울프 윈드폴’(Werewolf Windfall·이하 웨어울프)이 아이게이밍 소프트웨어 인증을 받았다고 30일 밝혔다.웨...

zdnet.co.kr

 

 

 

 

 

[특징주] "더블유게임즈, 타사 대비 안정적인 이익 창출력"… 9%대↑ - 머니S (mt.co.kr)

 

[특징주] "더블유게임즈, 타사 대비 안정적인 이익 창출력"… 9%대↑ - 머니S

더블유게임즈가 증권가의 안정적인 이익 창출력 평가에 강세다.5일 오후 1시 16분 더블유게임즈는 전거래일 대비 3700원(9.60%) 오른 4만2250원에 거래되고 있다.이날 유안타증권은 더블유게임즈에

moneys.mt.co.kr

 

 

 

 

 

더블유게임즈 언데드월드, 6월 신규 영웅 추가 - ZDNet korea

 

더블유게임즈 언데드월드, 6월 신규 영웅 추가

더블유게임즈(대표 김가람)는 모바일 RPG ‘언데드월드: 히어로 서바이벌’(이하 언데드월드)이 6월 정기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4일 밝혔다.언데드월드는 ...

zdnet.co.kr

 

 

 

 

 

더블유게임즈, 6월 2일 기업설명회...1Q 매출액 1499억 (thevaluenews.co.kr)

 

더블유게임즈, 6월 2일 기업설명회...1Q 매출액 1499억

더블유게임즈(대표이사 김가람)이 오는 2일 오전 9시 30분 국내 주요 기관 투자자를 대상으로 컴퍼런스콜을 가진다. 올해 1분기 경영실적 설명을 한 후에 질의응답을 한다. IBK투자증권이 후원한

www.thevalu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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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가장 안정된 실적 + 최저 밸류에이션
전 세계 약 100여 개 국가에서 수십만명의 사용자들이 수백 종의 게임(소셜 슬롯머신 게임)에 유료결제를 하여 매출이 발생. 소수의 게임에 의존하는 다른 게임사와 달리 게임 흥행 및 신작 출시 여부에 따른 실적 변동성이 낮고, 30% 전후의 높은 영업이익률이 장기간 지속 중

▶2. 수익성 검증된 신사업: ‘내기 게임(P2E 스킬게임)’
동사가 하반기 시작하고자 하는 ‘P2E 스킬게임’은 게임 유저 2명(이상)이 서로 일정 금액을 걸고, 게임에 승리하는 사람이 건 돈을 가져가는 일종의 ‘내기 게임’. 확률에 의한 승부가 아닌 유저의 실력에 의한 승부이기 때문에 해외(미국) 법상 ‘도박’으로 분류되지 않음. 이러한 ‘내기 게임’을 핵심 비즈니스 모델로 하는 회사가 스킬즈(Skillz;SKLZ)임
스킬즈는 게임을 통해 유저들 간 ‘내기’를 할 수 있게 하여, 게임 사용자에게 게임 몰입감(Engagement)을 높여주고, 게임 사용자들이 가져가는 베팅 금액의 일부(약 16%)를 수수료로 수취하는 수익모델 보유. 스킬즈는 이러한 수익모델을 통해 2018년부터 연평균 96%로 해마다 두 배씩 성장, 2021년 전년대비 67% 증가한 3.8억불의 매출액을 기록 중

▶3. 합법적인 도박(Gambling) : ‘i Gaming’ 진출
국내는 실제 돈으로 게임을 하는 Gambling이 법으로 금지되고 있지만, 영국 등 유럽에서는 Gambling 시장이 2021년 기준 약 872억 유로(약 184조원) 규모로 형성, 이중 41.7%인 364억 유로(49조원)가 온라인 Gambling 시장
동사는 이처럼 Online Gambling이 허용되는 영국에서부터 2022년 하반기를 목표로 i-Gaming 론칭을 시작하여 미국으로 확장할 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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